법영사
 
 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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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일 : 12-06-21 10:52
 기술과 법(제4호)
기술과 법 연구소
2006.02.10
448
9771738569008
30,000원


전세계적으로 영화, 방송 등 21세기의 고부가가치 사업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사업 중에서 게임산업이 가장 유력한 종목으로 급부상하고 있다. 한국은 세계적인 경쟁력을 바탕으로 국내시장은 물론 적극적으로 해외시장을 개척하여 초고속인터넷에 기초한
목차[권두언] 과학기술혁신정책의 방향과 과제

[특집Ⅰ: 게임산업의 법·정책적 과제]
게임사업의 법·정책적 과제
Ⅰ. 서론
Ⅱ. 게임사업관계자간의 권리·의무
Ⅲ. 게임지적재산권의 보호
Ⅳ. 게임사업에 대한 규제
Ⅴ. 게임산업의 육성정책
Ⅵ. 결론
기술과 법 연구소